신규 도선관리 SYSTEM 정식 OPEN 통보


울산항을 이용하시는 선주/화주/대리점 관계자분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많은 관계자분들의 적극적인 협조 덕분에 7월 1일 신규 도선관리 SYSTEM을
정식 OPEN   하게 됨을 통보 드립니다.

본회나 관계자분들 모두 신규 SYSTEM 적응에 시간이 좀 더 소요 될 것이라 예상되며,  
SYSTEM의 개선 사항을 지속적으로 파악하여 조치 할 예정이므로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관계자 분들의 많은 이해와 협조 다시 한번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 도선 신청, 수정, 청구서 출력, 수급내역, 미수급내역등 업무는 ERP SYSTEM으로
이루어지게 되므로 본회와 직접 거래하시는 관계자 분들(선사, 대리점 등)은 반드시
ERP SYSTEM을 설치 바라겠습니다.
{설치 방법 : 2019년 6월 17일자 ‘신규 도선관리 SYSTEM(더존 ERP) 설치 요청참조}

신규 OPEN한 HOMEPAGE의 경우 MOBILE 기기에서도 접속하여 도선 신청,
수정이 가능하나    이는 ERP SYSTEM의 접근이 불가한 경우 사용자 편의를 위해
마련한 BACKUP 기능이므로 가능한 HOMEPAGE를 이용한 도선 신청, 수정은
제한적으로만 사용 바라며, HOMEPAGE에서 도선 신청, 수정한 경우 도선 예보 현황판에서
정상적으로 입력, 수정이 되었는지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TIME DELAY가 발생하오니 참조 바랍니다.)   

-도선관리 MAIN SYSTEM : ERP SYSTEM
-도선관리 BACK UP SYSTEM : HOMEPAGE : http://www.ulsanpilot.co.kr

6월말까지 도선이 완료된 선박들의 청구서는 기존 HOMEPAGE에서 출력이 가능하며,
기존 HOMEPAGE에 접속 가능한 IP 주소는 아래와 같으니 참조 바랍니다.

 http://180.131.2.14
 
다시 한번 관계자 분들의 협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루 동안 이 창을 열지 않습니다. 닫기

ULSAN HARBOUR PILOT
모든 선박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온라인 도선예보시스템으로 양질의 서비스와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일출
05:20
일몰
19:36
  • 02:51 (13)cm    09:16 (58)cm
  • 14:50 (27)cm    20:59 (59)cm

NEWS

  • 등록된 뉴스가 없습니다.

도선요율표

1 BASIC rate for 1,000 G/T or
less and with draft 3.0 m or
less
1. NO.1 P/S <-> Ulsan 84,400 won
2. NO.1 P/S <-> Mipo 108,660 won
3. NO.1 P/S <-> Onsan 71,930 won
4. NO.1 P/S <-> Ulsan South New Port 137,360 won
5. NO.2 P/S <-> Ulsan 128,980 won
6. NO.2 P/S <-> Mipo 134,290 won
7. NO.2 P/S <-> Onsan 116,090 won
8. NO.2 P/S <-> Ulsan South New Port 157,210 won
9. Ulsan <-> Onsan 82,600 won
10. NO.3 P/S <-> SBM 148,870 won
11. Shifting in Ulsan 54,210 won
12. Shifting in Mipo 55,070 won
13. Shifting in Onsan 54,210 won
14. Shifting between SBM 117,000 won
15. Shifting in Ulsan South New Port 54,210 won
2 Tonnage charge 10% for every additional 1,000GT
3 Draft Charge 10% for every additional 30cm
4 Basic pilotage 1 + 2 + 3
5 Docking /Undocking 30% of basic pilotage
(Apply shifting charge in the haour among basic rates)
6 Dangerous cargo carrier 20% of basic pilotage
7 Holiday surcharge 30% of basic pilotage
8 Night time surcharge 50% of basic pilotage.
For holiday night, night charge only applied.
DEC - JAN
FEB - MAR
APR - MAY
JUN - JUL
AUG - SEP
OCT - NOV
1730-0730
1800-0700
1900-0530
1930-0530
1900-0600
1730-0700
9 Port conditions surcharge 1. No.1 P/S <-> Ulsan : 35% of basic pilotage
(All vessels are greater than 10,000GT)
Effective from Jan.1.2019
2. No.1 P/S <-> Onsan : 50% of basic pilotage
(Dangerous cargo carriers are greater than 10,000GT)
3. No.2 P/S <-> Ulsan : 30% of basic pilotage
(All vessels are greater than or equal to 50,000GT, or 200m in length over all)
4. No.2 P/S <-> Onsan : 50% of basic pilotage
(Dangerous cargo carriers are greater than or equal to 50,000GT, or 200m in length over all)
5. Unsan <-> Onsan : 50% of basic pilotage
(All vessels are greater than 10,000GT)
6. No.1 P/S <-> Onsan #1/2/3/5 Pier : 40% of basic pilotage
(All vessels are greater than 10,000GT)
10 Two-Pilot, Co-Pilot 100% of pilotage, 50% of basic pilotage
11 Deadship 80% of basic and additional charges applied
12 Cancellation
surcharge
30% of basic pilotage per cancellation/amendment.
(If cancellation/amendment is made within 2hrs
before the service is required.)
13 Numerous amendments
surcharge
30% of basic pilotage
(If amendment is made more than 4 times not less than
2 hrs before the service is required. )
14 Urgent pilot order 30% of basic pilotage
(If the order for the Service is placed less than 2 hours
before the Service is required)
15 Waiting charge 90,000 won every one hour ( If a pilot is kept wating
through any fault of the vessel, vessel's Agent, terminal
or shoreside personnel.

도선료 및 도선선료견적

도선내역

  • Gross Tonnage
  • Deepest Draft M (ex: 6.2)
  • 도선구간

Surcharge

도선선 운항내역

  • 도선선 운항구간

Surcharge

견적금액

  • 도선료
  • 도선선료
  • 합계

최대풍압력 계산

풍압력 계산을 위해 영역의 값을 입력해주세요.

  • 선종선택
  • 선형선택
  • 풍향각선택
  • Loa
  • Breadth m
  • Depth or Height (A-deck for PCTC)
  • Draft(Mean): m
  • Lateral Max projection for wind area: m2
  • Midship projection for wind area: m2
  • Wind direction dergee
  • Estimated max wind speed: m/s knots
  • Wind force tons
  • Wind force at 90˚ tons
  • 횡방향 분력(풍압력각=풍향각+20)
  • 횡방향 Drifting kts